메뉴

2020프로야구 5월 13일 현황

2020년 5월 13일 - 운동/취미.SULL

잡썰닷컴 [썰꾼]입니다.

무관중이기는 하지만 KBO 2020프로야구는 진행되고 있습니다. ESPN에 중계도 되고 말이죠…^^

13일까지의 현황을 보자면 작년과 마찬가지로 승률 5할 이상이 되어야 5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TOP 클라스의 포수 2명을 보유한 NC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더블헤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 시즌에는 더욱 NC의 강세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롯데는 고질적인 포수 문제를 젊은 정보근 선수로 메우고 있는데 아직 타격에서는 두곽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지만 투수 리드, 프레이밍 등 수비부분에서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화에서 트레이드된 지성준 선수의 부진이 아쉽네요.

SK의 부진은 많은 아쉬움이 있는데 원투펀치 산체스와 김광현의 부재는 너무 아픔으로 다가옵니다. 핀토의 들쭉날쭉한 제구력이 문제네요. 5연패 중입니다.

[썰꾼]이 응원하는 LG트윈스는 3연승 중인데요. 고질적인 3루수 문제가 작년에 김민성 선수의 트레이드로 인해 용병타자를 1루수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되었고 올해에는 베테랑 정근우 선수를 트레이드해 오면서 내야에 짜임새가 갖추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하게 중상위권을 유지하면서 가을야구에서는 베테랑들과 신예선수들이 조화를 이루어 우승이라는 기쁨을 팬들에게 선물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